오랜만에 드라마로 복귀한 배우 신민아 님 응원하는 마음으로 갯마을 차차차 시청하고 있는데요, 역시나 예쁘고 매력이 터지는 배우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갯마을 차차차에서 주연 윤혜진을 맡은 배우 신민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신민아 프로필, 주요 작품, 갯마을 차차차 윤혜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신민아 프로필
2. 신민아 주요 작품
3. 갯마을 차차차 윤혜진
1. 신민아 프로필
이름 : 신민아 (본명: 양민아)
생년월일 : 1984년 4월 5일
혈액형 : O형
학력 :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졸업
소속사 : 에이엠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8년 키키 1기 전속모델
배우 신민아는 1984년 4월 5일생으로, 2021년 기준 37세 입니다. 패션잡지의 전성기라고 볼 수 있는 1990년도 후반에 키키의 1기 전속모델로 발탁되었습니다. 당시 나이는 15세, 중학교 2학년이었어요.
키키 전속모델 기간이 끝난 이후에는 각종 인기 잡지의 모델 자리를 휩쓰며 높은 인기를 얻었죠. CF퀸이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광고를 찍으며 인지도를 점점 높여나갔습니다.
영화, 드라마 등 각종 작품활동도 꾸준히 하고 있어요. 연기 초반에는 연기력 논란도 있었지만 현재는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직 엄청난 흥행 작품이 없다는 점은 아쉬운데요, 현재 갯마을 차차차가 초반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 신민아 주요 작품
그럼 신민아 배우의 주요 작품에 대해 살펴볼게요.
<영화>
2001년 화산고 (유채이 역)
2005년 달콤한 인생 (희수 역)
2008년 고고70 (미미 역)
2009년 10억 (조유진 역)
2015년 경주 (공윤희 역)
2014년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미영 역)
2020년 디바 (최이영 역)
2021년 휴가 (방진주 역)
<드라마>
2001년 SBS 아름다운 날들 (이민지 역)
2003년 SBS 때려 (장유빈 역)
2005년 KBS2 이 죽일 놈의 사랑 (차은석 역)
2007년 KBS2 마왕 (서해인 역)
2010년 SB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구미호 역)
2012년 MBC 아랑 사또전 (아랑 역)
2015년 KBS2 오 마이 비너스 (강주은 역)
2017년 TVN 내일 그대와 (송 마린 역)
2019년 JTBC 보좌관 - 새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강선영 역)
2021년 TVN 갯마을 차차차 (윤혜진 역)
2022년 우리들의 블루스 예정
신민아는 2001년, 고등학생의 나이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연기 데뷔는 2001년 SBS 아름다운 날들에서 조연을 맡으면서부터였고, 같은 해 장혁과 함께 화산고를 찍었습니다. 꽤나 꾸준히 작품 활동을 했지만 초반에는 큰 포커스를 받은 작품은 없었어요. 2003년에는 때려라는 드라마를 통해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을 수상 하였습니다.
그러다 2010년 이승기와 같이 찍은 내 여자친구는여자 친구는 구미호에서 구미호 역할을 맡으면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내 여자 친구는 구미호는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었으며, 해외 팬들을 많이 끌어모을 수 있었던 작품입니다. 내 여자 친구는 구미호로 SBS 연기대상에서 드라마스페셜 부문 여자 우수연기상, 10대 스타상, 이승기와 함께 베스트 커플상까지 수상하였어요.
이번에 주연 윤혜진 역할로 참여하게 된 갯마을 차차차는 초반부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1,2회 6퍼센트 후반대의 시청률에서 3,4회에는 한번에 2퍼센트가 오른 8.7%로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어요. 10%대의 시청률도 충분히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내년에는 우리들의 블루스 라는 드라마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노희경 작가가 준비하고 있는 작품으로, 세 커플의 사랑이야기가 담길 예정이에요. 이 드라마에서 신민아는 남자 친구인 김우빈과 함께 출연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아쉽게도 두 사람은 다른 파트너와 짝을 이룰 것으로 보입니다.
갯마을 차차차 남은 회차도 기대되구요, 김우빈 배우와 함께 할 우리들의 블루스 역시 너무나도 기대되는 것 같습니다.
3. 갯마을 차차차 윤혜진
다음으로 신민아 님이 맡게 된 갯마을 차차차의 윤혜진 캐릭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윤혜진은 잘나가던 치과의사예요. 페이닥터로 일하던 어느 날 원장과의 갈등으로 치과를 나오게 됩니다. 원장의 과잉진료를 문제 삼았기 때문인데요, 나오면서 술김에 치과 커뮤니티에 남긴 원장을 욕하는 글을 올리면서 원장에게도 치과 커뮤니티에서도 제대로 찍히고 맙니다. 일자리를 구하기 힘들어졌죠.
윤혜진은 돌아가신 엄마의 생신을 맞아 어렸을 적 엄마, 아빠와 함께 좋은 시간을 보냈던 바닷마을 공진에 가게 됩니다. 벼르고 벼르다 산 명품 구두를 벗어놓고 맨발로 바다를 거닐다가 구두를 잃어버리고 말죠. 구두 한 짝을 주워준 것은 공진의 홍반장, 홍두식이었습니다.
신발도 잃어버린데다가 공진 근처 전화국의 화재로 카드 결제도 안돼, 자동차 배터리도 나가, 엎친데 덮친 상황에 공진에서는 치과를 가려면 30분 이상 차를 타고 나가야 하고, 노인들도 많아 임플란트 할 사람들이 넘친다는 이야기를 듣고 솔깃해집니다. 결국 윤혜진은 공진에서 치과를 차리기로 결심합니다.
그렇게 공진에서의 하루하루가 시작되었어요. 서울 깍쟁이인 성격 탓에 초반에는 마을 사람들과 어울리지 못했고 사람들의 시선은 곱지 않았죠. 하지만 슈퍼 오지라퍼 홍두식의 도움으로 윤혜진은 조금씩 공진에 적응하게 됩니다.
언제 어디서 무얼 하든 자꾸 나타나는 홍반장, 홍두식과 윤혜진의 로맨스가 기대됩니다.
갯마을 차차차 주연 배우 신민아 및 윤혜진 캐릭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매력이 넘치는 배우 신민아 님이 갯마을 차차차에서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는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