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올림픽 중계 때문에 오케이 광자매 결방 자꾸 반복되어서 서운하셨었나요? 이제 드디어 올림픽 중계도 끝 오케이 광자매 결방도 끝 입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오늘, 8월 7일 오케이 광자매 결방 으로 알려져 있었는데요, 다행히 정상 방송 되는 것으로 결정 된 것으로 보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셨던 오케이 광자매 38회는 8월 7일 토요일 오후 7시 55분 정상적으로 방송 될 예정입니다. 오래 기다리신 오케이 광자매 38회, 무슨 이야기가 그려질 지 알아볼까요?
먼저 이광태의 임신이 거짓 이었다는 것이 밝혀질 것 같습니다. 변사채는 이광태에 대한 의심을 놓지 않고 계속 주시하고 있었는데요, 이광태가 다니는 체육관에 가서 임신을 했는데 이런 운동을 해도 되냐고 물었고 광태 누나 임신 하지 않았다는 대답을 듣습니다.
이런 저런 노력으러 허풍진의 마음을 꽤나 잡은 이광태 덕에 생각보다 빠르게 이광태와 허기진의 혼인신고가 이루어질 뻔 했는데요, 이광태가 임신을 하지 않았다는 소리를 들은 변사채는 시청으로 달려들어가 혼인신고를 멈추는 모습이 보여졌죠. 아마 혼인신고는 무산되고 허풍진이 거의 뒷목 잡고 쓰러질 것 같은데, 과연 두 사람을 내쫓아버릴지 아니면 임신이 아니어도 이광태가 그동안 쌓아놓은 점수들 덕에 그냥 잘 자니갈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과연 이 사람의 정체는 이광태의 친아빠가 맞을까요? 자꾸만 광태를 미행하고 있는 이 사람. 이제 정체가 슬슬 드러날 때도 된 것 같습니다. 지난 주 예고에서는 봉자가 철수에게 그 사람을 본 것 같다며 진짜 그 사람이면 어떻게 하냐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었죠. 이 사람의 정체가 광자매의 가족에 또 다른 파장을 불러일으킬만한 것이라는 것은 틀림이 없는 것 같습니다. 아마 아버지 이철수의 일기장의 내용과도 관련이 있을 것 같습니다.
자꾸 이광태를 미행을 하기에 이광태 친아빠로 의심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한 쪽에서는 이광식의 친아빠 라는 말도 있습니다. 이 사람이 이광식의 친아빠여서 이광식과 오봉자는 친 이모 조카 사이가 아니게 되어서 한돌세와 오봉자가 다시 만나게 되는 계기가 된다는 것이죠.
무엇이 사실이든 이 사람의 정체를 가지고 꽤나 질질 끌어온 것 같은데, 이제 정체가 좀 드러났으면 좋겠습니다.
오탱자 쪽 이야기도 슬슬 풀려야죠. 본인을 성폭행 한 사람인 줄도 모르고 떡집 아들을 따라 뚜기를 데리고 중국으로 가려고 했던 오탱자. 다행히 오봉자와 변공채에 의해 두 사람은 잡힙니다. 오탱자가 과연 떡집 아들에게 어떤 식으로 복수를 할 것인지 궁금해지는 것 같습니다.
한편 공개 된 오케이 광자매 38회 타임라인에서는 오탱자가 오뚜기를 변공채에게 보낼 결심을 한다고 나옵니다. 도망가려다 잡히고 현타가 왔겠죠. 오뚜기의 인생을 위해서는 변공채에게 보내는 것이 낫다는 것을 드디어 인정을 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오봉자가 변공채에게 인생 망했다 치고 오탱자를 그냥 좀 데리고 살아주면 안되냐고 했었고, 엄청난 나이 차이가 난다는 것은 몰랐지만 변공채에게 오탱자는 첫사랑 이었죠. 뚜기에 대한 부정이 엄청난 변공채가 뚜기를 위해서 오탱자와 합쳐서 사는 결정을 하는 것도 충분히 가능한 시나리오 인 것 같습니다.
지난 주 이광태는 허풍진 애인 이었던 민들레를 찾아가 저희 아주버님, 즉 허풍진에 대한 마음이 그대로냐고 물었었고 민들레의 반응을 보았을 때 여전히 허풍진을 잊지못하는 것 같았었는데요, 공개된 오케이 광자매 38회 타임라인에 따르면 이광태가 민들레를 허풍진이 있는 집으로 초대를 하는 것 같습니다.
거짓 임신으로 점수 제대로 깎인 이광태가 민들레와 허풍진의 큐피드의 화살이 되면서 다시 허풍진의 마음을 얻을 수 있을 것인지 궁금해지는 대목이죠. 역시 차곡 차곡 포인트를 쌓고 있는 이광태, 대단한 것 같습니다.
이광식 한예슬 커플도 이제 좀 잘 풀릴 때가 되지 않았나요? 부잣집에 시집을 간 광태와 너무 비교되는 현실에 계속 울적한 이광식의 모습을 볼 수 있었죠. 한예슬도 꼭 성공해서 이광식을 행복하게 해 주겠다는 생각에 이번 오디션은 무리일 거라고 하는 의사, 민들레의 말에도 불구하고 오디션 준비를 강행하는데요, 두 사람에게도 얼른 행복이 찾아오면 좋겠네요.
한 가지 또 나오고 있는 사람들의 예측은, 이광태를 미행하던 수상한 남자가 이광식의 친아빠인데 알고보니 부자여서 광식이 인생이 확 핀다 라는 이야기도 있는 것 같습니다. 무엇이 사실일 지는 두고 봐야 하겠죠.
인생 또 풀렸으면 좋겠는 사람 여기 한 명 더 있죠. 바로 이광남 인데요, 계속해서 배변호의 엄마 지풍년의 핍박을 받고 있는 이광남. 꿋꿋하게 생활하는 모습이었었죠. 어떻게 해도 이광남을 곱게 안 보던 지풍년. 지난 주 이광남이 집안일을 하느라 친정에 가는 것도 포기하는 모습을 보고 살짝 눈빛이 달라졌던 것 같은데요, 과연 지풍년이 드디어 이광남에 대한 마음을 풀고 이광남을 복댕이 엄마로 인정해 줄 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이 와중에 새로운 인물의 등장이 예고 되었죠. 화려한 의상을 입고 등장한 한 여자.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차선혁, 차보미 엄마 윤초심 역할을 하셨던 배우 이미영님 이신데요. 일을 하느라 힘을 쓰는 이철수의 모습을 바라보며 봉자의 원룸에 들어가려고 하는 것 같은 이 여자. 광자매에게 혹시 새엄마가 생기는 것인지 살짝 오바해서 생각을 해 봅니다.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는 오케이 광자매, 아직도 풀어야 할 이야기가 너무나도 많은 것 같은데요. 특히나 오래 기다린 오케이 광자매 38회, 기대되는 마음으로 본방사수 해야할 것 같습니다. 저는 오늘 저녁 오케이 광자매 38회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오케이 광자매 자꾸 결방돼서 기다리다 지쳐 주연 배우들에 대해 내용을 정리 해 보았어요. 한 번씩 구경하고 가세요~
댓글